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 초효율 에너지 모터에 성공한 해인에너지!
인류문명을 설계한다.

 

전 세계 가장 큰 고민 에너지와 환경에 대해

오늘날 지구촌 인류가 당면한 2가지 과제는 에너지 문제와 지구환경문제일 것입니다.
우리나라 또한 세계 10위의 에너지 소비국이면서 세계 9위의 이산화탄소 배출국이며 한국의 에너지 자급률 5% 미만으로 심각한 에너지 위기국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는 대기오염, 수질오염, 토양오염 등으로 심각한 환경오염을 유발하소 있으며 언젠가는 고갈될 화석연료의 대안으로 태양력, 풍력, 수소, 연료전지 등 신재생에너지 생산에 열을 올리고 있으나 이 또한 과도기적 대안에 불과합니다.
현 인류는 급속한 경제성장과 과학문명의 발전으로 단기간에 엄청난 양의 화석연료 사용으로 인하여 지구는 이미 중병을 앓고 있으며, 심각한 환경오염은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구촌에는 화석연료 이후의 새로운 완벽한 청정에너지가 나와야 할 시점에 있습니다.

 

해인에너지 소개

해인에너지는 인류미래가 갈망하는 미래의 완벽한 에너지를 생산하기 위해 이분야 최고 실력자와 힘을 합쳐 2006년 연구소를 설립한 이래 10여 년 만에 인류가 당면한 에너지문제, 환경문제를 완벽히 해결할 수 있고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신과학기술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인류문명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는데 크게 이바지 할 것이며 대한민국이 초일류국가로 성장하는데 초석이 될 것입니다.

 

해인에너지가 가지고 있는 기술은

당사가 보유한 신과학기술에 대한 내용과 의미를 간략히 소개하겠습니다.
인류가 급격히 발전을 하게 된 계기가 산업혁명일 것입니다. 그 산업혁명의 모체가 된 것이 모터입니다. 만약 모터(전동기)나 발전기가 고효율을 넘어 초효율 현상이 일어난다면 예를 들어 ‘공급‘되는 전기 E보다 ‘출력’되는 전기E가 큰 (입력<출력) 이러한 모터나 발전기가 나온다면 인류역사가 바뀌고 인류문명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는 것은 이미 학계에 정설로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과학자들은 현대과학이론으로는 불가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1997년 ‘신과학이 세상을 바꾼다'는 책을 아주 흥미롭게 읽은 적이 있습니다.
과학의 역사 자체가 끊임없이 기존의 이론을 뒤집어온 ‘혁명'의 역사임을 생각할 때 획기적인 신기술의 등장이 현재 인류가 떠안고 있는 난제들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줄 수도 있는 ‘희망’ 의 기술들이라고 미래에 실현된 신과학기술을 언급한 내용이 있는데 당사에서 소개하는 신과학 기술이 그 중에 하나가 틀림없다고 생각됩니다.

 

해인에너지의 경영철학과 기업이념은

해인에너지의 경영철학 즉 기업이념은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고 지구환경을 아름답게 보존하며 대자연의 이치를 사랑하자’ 입니다.
대한민국을 초일류 경제대국으로 우뚝 서게 할 차세대 사업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지금 당사에서 개발한 신기술은 전 인류가 공평히 사용하고 또한 그 혜택을 누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에너지, 환경문제 해결과 더불어 식량문제, 이상 기후 등 전반에 걸쳐 많은 부분이 해결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물론 기업은 이윤을 추구하는데 목적이라지만 향후 미래의 기업은 사회를 위한 환원을 얼만큼 잘하느냐가 기업가치가 평가된다고 생각합니다.
해인에너지 기업이념에서도 밝혔듯이 향후 당사의 사업진행방향도 인간을 이롭게 하고 지구환경으로 아름답게 보전하는데 많은 투자를 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과학재단 등을 설립하여 1%의 가능성에 도전하는 많은 인재들에게 과감히 지원하여 사업적으로 성공한다면 경영자는 인류와 사회를 위하여 그 이익금 중 상당부분은 자발적으로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제대로 된 시스템과 패러다임을 정착시키는 데 일조하고자 합니다.